제가 스토리 보드 만들어봤는데 혹시 이 스토리보드도 제작시 반영이 될까요?

컨텐츠 정보

본문

제가 이 사이트를 통해서 국민들이 안일한 안전불감증 문제를 해소하고자 하는데서 사이트를 만들고 싶어하는 대딩입니다.
원래 문과라서 프로그램의 프자도 모르는데 열중해서 배워서 스토리보드 만드는 법을 어느정도 알게되었습니다.
3주동안 고심해서 만든 스토리보드가 반영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사이트를 만들게 되면 광고수익의 몇퍼센트를 제가 받을
수 있나요?
도메인 주소를 사게되면 영구로 쓸수 있나요? 아니면 일정주기마다 또 2만원을 줘야 하나요?

관련자료

댓글 6

운영자님의 댓글

만드신 스토리보드대로 대부분 반영될 수 있을 것이긴 합니다만 전체 메뉴 구성을 알 수 있는 사이트맵이 없는 것 같네요.
광고수익은 직접 유치한 배너광고의 경우 노출이 가능합니다만 애드센스의 경우 어느정도 수준 이상이 되거나 유료상품 결제하셔야만 가능합니다.
도메인은 년단위로 도메인 등록업체 통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구매대행 의뢰하시면 됩니다.

성공해서효도까지님의 댓글의 댓글

구글 애드센스는 유료로 결제 해야 하는 것이군요.. 혹시 만약 유료상품을 결제한다면 가격이 어느정도 일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또 어느정도 수준이상이 되야 한다는 것도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

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

유지보수는 더블유지에이전시라는 회사와 계약합니다. 커지센은 더블유지에이전시에서 운영하는 비영리 서비스고요. 구글에서는 애드센스에서 수익만 확인하시면 되고 구글에 따로 결제할 것은 없습니다.
Total 7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