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황 사이트 질문입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현황에 프리/레귤러/커스텀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프리: 간단 세팅 신청/레귤러(는 뭔지 궁금합니다)/커스텀: 전문 제작 신청
이 맞나요?
그리고 검정 자물쇠 아이콘인 센터 권한 없음은 어떤 사이트들인지 궁금합니다.
간단 세팅 신청 사이트도 검정 자물쇠 아이콘이 될 수 있나요?
꾸준히 운영을 할 생각이지만,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 궁금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6

김시현님의 댓글

컨택경로 C - Center / D - Donate/ E - etc / K - KMONG

를 보시면될거같아요 C가 센터 이고 K는 크몽이라는 사이트에서 외주로 진행하신거로알고있어요.
C에서 보시면될거같아요. 센터권한없음은 아마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넘긴상태(외주 등) 으로 알고있습니다.

메리님의 댓글의 댓글

중간 라인 방치에 의한 폐기는 조건이 있나요...?ㅠㅠㅠ 1년 이상 관리자 비로그인이나 사이트 게시물 등록 없음 등이라던지요...

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

http://www.keojisen.com/inquiry/1

6. 세팅 완료 후 한달간 신규 게시물이 없거나 더 이상 운영 의사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사이트는 '관리자 부재' 상태가 되며, 해당 사이트의 최고관리자 권한이 타인에게 양도 될 수 있습니다.

방치에 의한 폐기는... 그냥 목록에서조차 삭제하기 전에 조금 더 알려주고자 함입니다. 관리자 부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관리자부재인것들은 언제 사라질지 알 수 없는 것들이지만,, 혹은 누군가에게 양도될 지 알 수 없습니다.

예전에는 포인트 조건도 없이 신청받아서 세팅을 해드렸었습니다... 그때 그냥 지나가면서 한번 신청해보신 분들이 많아서... 현황페이지도 한번 정리를 해야 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못하고 있네요 ㅠ

메리님의 댓글의 댓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담 데드라인이 한달인거군요! ㅠㅠ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화이팅입니다..!!!!!
Total 7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알림 0